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전기/전자/계측

[저렴한3D프린터] 프로토텍, Desktop3D프린터, 신제품3D프린터, 시제품제작, 3D스캐너, 역설계 Desktop 3D프린터

전문 Xerox 프린터의 Dimension 3D 프린터로 
이루어진 빠른 Punch 생산

  “당신이 상상하고 CAD에서 그릴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FDM에서 구축할 수 있습니다.” 
                                                                                    - Duane Byerley, Xerox-
 
Dimension 3D 프린터


 
220억 달러의 판매로, Xerox는 프로세스 및 문서 관리 기업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최근 대용량 프린터기에서 찾을 수 없는 기능을 요구하는
전문 시장을 제공하기 위해 소용량 프린터를 소개했다.
이 프린터는 추가 기능을 수용 할 수 있는 새로운 커넥터와 긴 케이블이 필요하다.

 커넥터 제조업체는 새로운 커넥터에 대한 기계 설비를 교체하기 위해 최소 1만대의 주문이 필요했다.
새로운 프린터의 예상양은 최소 주문량보다 훨씬 적었다.

"우리는 충분히 긴 다른 케이블을 찾았으나 커넥터가 새 프린터에 맞지 않았다.
“ Xerox의 수석 모델 제작자 Duane Byerley가 말했다.
“그때 우리는 커넥터를 180도 뒤집으면 잘 맞는다는 것을 알아냈다.
우리가 필요했던 작업은 뼈대와 탭 및 클립을 제거하는 것이었다.
나는 X-Acto 칼을 꺼내 약 20 분 안에 관계없는 형상을 떼어내고 커넥터 작업을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몇 개 이상의 파트를 만들기에 너무 느리고, 비싸고, 부정확했다.
 
빠른 펀치
 Xerox는 테스트를 위해 즉시 수정된 350개의 커넥터가 필요했다.
"우리는 다른 종류의 많은 공구를 만들기 위해
FDM을 사용해왔다. 그래서 나는 커넥터를 수정하는 공구를 만들기 위해 FDM을 어떻게
활용 수 있을지 생각하기 시작했다.“ Byerley는 말했다.
 
 첫 번째 요건은 절단 될 표면을 지지하는 것이었다. CAD 파일을 사용할 때, Byerley는
장갑처럼 맞물리는 FDM 조각에 대한 기준으로 기존의 커넥터 형상의 원판을 만들었다.

 다음 단계는 펀치를 구축하는 것이었다. Byerley는 관련 없는 형상을 부수기 위해
필요한 U 모양의 X-Acto blade 네 개를 운반 할 수 있는 FDM blade holder 두 부분을 설계했다.

그는 두 개의 나사가 함께 조립을 고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FDM 조각 중 하나에
나사 구멍을 설계했다. 그리고 그는 커넥터와 지지대를 고정하고 미끄러지는
blade holder에 rail을 제공하기 위한 가이드 몸체을 설계했다.
 
 "나는 펀치를 조립해서 toggle press에 삽입하고, 내가 그 문제에 대한 작업에 착수한 이래로
4시간 반 만에 커넥터를 만들기 시작했다.“ Byerley가 말했다.
 
 한 운영자는 약 한 시간 안에 즉시 필요한 350개의 조각들을 찍었다. 또 다른 운영자는 그것들이
press에 찍혔던 것만큼 신속하게 prototype 프린터에 넣어 설치했다. 


공급 업체에서 제작한 커넥터(위)와 전문 프린터에 맞추기 위해 기하학적 구조를 제거한 후

 

punch가 되는 동안 각 커넥터를 지지하는 하얀 FDM 파트


두 조각의 FDM blade holder는 나사를 조이는 구멍과 함께 제작되었다.
 

blade holder, 가이드, 커넥터와 지지대로 완성된 punch

이 toggle press에서 1시간 만에 350개의 커넥터를 수정한 운영자

자세한 제품 문의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