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구/동력전달

투바이스_정부쓰리축_핸드클러치_국내최초정체시브레이크자동감지기_4.5톤이상수동에어브레이크_차량도난방지시스템_수동에어브레이크_브레이크장금장치

투바이스_정부쓰리축_핸드클러치_국내최초정체시브레이크자동감지기_4.5톤이상수동에어브레이크_차량도난방지시스템_
수동에어브레이크_브레이크장금장치_화물차핸드클러치_긴정체시브레이크자동잠금장치_브레이크자동잠금장치
자동에어 브레이크 시스템_투바이스_차량도난방지시스템


 



성능은 오토기능! 연비는 수동적용!


수동기능은 그대로 유지하여 오토메틱의 기능을 누르면서
연비절감의 효과를 만끽하세요

오르막길, 내리막길, 신호대기시, 긴 정체구간에서 브레이크를 밝은 후 정지된 상태에서
발을 떼어도 자동에어브레이크 시스템의 작동으로 브레이크 기능을 유지합니다.

투바이스[AABS] 국내최초 정체시 브레이크 자동잠김장치


전국 투바이스 설치 대리점을 모집합니다

 




정부쓰리축 투바이스 장착 사진 _대형 푸셔


현대9.5톤  -> 11.5톤푸셔 장착차량


 


후진시 뒤틀림 방지 효과 _ 후진시 룩킬장치 모습 기본샤시 : 닫혔을때




후진시 뒤틀림 방지_후진시 록킹장치 모습 기본샤시 : 열렸을 때



정부26톤중축 푸셔장착(현대) 기본샤시 :18톤 -> 26톤 증축


현대 18톤 증축푸셔 트럭 -> 정부26톤 중축 푸셔트럭



24톤압롤 기본샤시 : 17톤 -> 24톤 압롤


17톤 -> 24톤압롤



정부27톤 압롤 장착모습(대우) 기본샤시 : 19.5톤 -> 27톤트럭


19.5톤 -> 27톤으로 증축한뒤 압롤 장착모습



정부24톤 압롤 장착모습 (현대) 기본샤시 : 17톤 -> 24톤트럭


17톤 -> 24톤 트럭으로 증축한뒤 압롤장착모습



정부27톤카코트럭(대우) 기본샤시 : 19.5톤 ->27톤


410마력
대우 19.5톤 -> 27톤 푸셔로 증축할 수 있습니다.



정부27톤카고트럭(대우) 기본샤시 : 19.5톤 ->27톤


410마력
대우 19.5톤 -> 27톤 푸셔로 증축할 수 있습니다.



정부27톤카고트럭(대우) 기본샤시 : 19.5톤 ->27톤


410마력
대우 19.5톤 -> 27톤 푸셔로 증축할 수 있습니다.


현대 대우 대형 트럭에 장착하는것과 같은 형태로 정부쓰리축은 2링크로 에어샾과 가변
축 가운데 속앞쇼바를 부착하여서 가변축에 힘을 가하여도 무리가 없습니다.
구리스 주입구도 따로 설치하였으며 에어휠터도 자동으로 수분과 찌꺼기 제거를 하므로
모든 벨브 종류에 A/S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엑슬을 제외한 모든 부품은 대형차 25톤과 동일합니다.


푸셔액슬 단면도 기본샤시 : 푸셔액슬




푸셔액슬 모습 기본샤시 : 푸셔액슬


푸셔액슬 3D모습





010-3315-9407

다아라기계장터 에서(http://mc.daara.co.kr/)운영하는 추천업체 블로그 입니다.
다아라기계장터 에서 엄선하여 믿을만한 전문 분야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전문 업체는 
[정부쓰리축 투아비스] 입니다. 


정부 쓰리축 제품 장착 구입문의

투바이스_정부쓰리축_핸드클러치_국내최초정체시브레이크자동감지기_4.5톤이상수동에어브레이크_차량도난방지시스템_
수동에어브레이크_브레이크장금장치_화물차핸드클러치_긴정체시브레이크자동잠금장치_브레이크자동잠금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