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구/동력전달

내산펌프안내_특수펌프전문,로터리펌프,오일펌프,열매체펌프,다이아후렘펌프등제작및판매전문_태광기업

내산펌프안내_특수펌프전문,로터리펌프,오일펌프,열매체펌프,다이아후렘펌프등제작및판매전문_태광기업


그 동안 태광 특수펌프(TK-PUMP)를 아껴주시고 국내외 산업현장에서 나라와 회사의 발전을 위하여 애쓰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는 1985년 창업이후 산업현장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Rotary Gear Pump와 High Temperature Pump 그 외 10여종의 특수펌프를 개발하여 국내판매 및 수출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수용도 펌프를 수입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공장 시스템에 최적의 펌프를 선정해 드림으로 시스템의 효율과 실용성을 높이고 펌프의 수명을 연장시킴으로 생산성을 극대화 시켜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구와 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는 태광, 고객님의 성원을 지원하고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는 태광이 되겠습니다.
귀사의 번영을 당사의 기쁨으로 여기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실수요자의 필요에 적합한 신기술 개발과 과감한 최신 설비 투자로 보다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언제라도 문의 해 주시면 성실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광기업임직원일동-


내산펌프 (TAI KWANG TK-HA PUMP)

- 내산, 내알카리용, 식품, 의약품 일반 화학용

내산펌프/Stainless Endure Acidity Pump


1. 적용규격
ISO 2858 (국제표준화규격)
KS B7501 (한국표준규격)
JIS B8313 (일본표준공업규격)
 
2. 특성
유량 양정의 표준화로 넓은 사용범위
외형치수의 통일로 타사제품과 동일치수
액질의 종류에 따른 특수재질 사용 가능(SUS, SC, HASTELLOY, BrC)
부품의 표준화로 최대의 호환성 유지
토출구경이 중앙상부에 위치하여 배관하중의 안전성과 가동시 Balance 유지
Back Pull out 구조로 분해시 설비배관의 해체없이 작업
용도에 따른 패킹 및 M/Seal 사용가능

내산펌프,안내,특수펌프,전문,로터리펌프,오일펌프,열매체펌프,다이아후렘펌프,등,제작,및,판매,전문,태광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