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전기/전자/계측

SELECTION ASSEMBLY_진공부품,실험장비,진공장비,부품가공전문_윤슬

SELECTION ASSEMBLY_진공부품,실험장비,진공장비,부품가공전문_윤슬

 


저희 윤슬은 끊임없는 가공기술 개발을 통하여 미래의 정밀가공기술을 대표하는 전문 기업이 되겠습니다.

21세기는 무한경쟁의 시대이면서 우리에게 무한한 가능성과 책임을 부여하는 시대입니다.

그동안 윤슬은 건실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성실과 노력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인 기술개발과 합리적인 기업문화를 구착해왔습니다.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는 핵심기술 개발과 노력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갖추고 나아가 철저한 품질관리와 미래와 서계를 향한 새로운 가치관을 확입하여 21세기 일류 기업으로 새도약을 준비합니다.

과감한 품질혁신과 첨단기술개발 그리고 서비스 혁신을 통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윤슬은 세계속이 정밀가공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기초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윤슬은 미래를 내다보는 넓은 안목으로 새천년을 향해 기업의 모든 역량을 집중시켜 풍요로운 미래사회를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윤슬의 미래를 지켜봐 주시고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윤슬 임직원 일동

SELECTION ASSEMBLY


*오시는길*

SELECTION ASSEMBLY,진공부품,실험장비,진공장비,부품가공,전문,윤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