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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장터/물류운반/하역

물류센터의 모든것-하이랙,파렛트랙,중량보관고,적층식랙,드라이브인랙,슬라이딩랙-(주)티엘이엔에스

 

- 대량의 화물을 취급하는 경우 대단히 경제적인 랙 시스템 입니다.
- 최소의 통로폭으로 공간을 최대한으로 이용하게 되고 충진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전용의 Rack Fork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파렛트 랙에 비해 약1/2의 통로 폭으로 화물의 충진율을 두배 이상
    높일 수 있으며, Rack의 높이는 12m까지 가능합니다.

  •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킨 대규모 물류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설치 바닥면은 엄격한 평면정도(3~5mm)가 요구됩니다.

  • Fork Lift의 종류는 Man-up 방식과 Man-down방식의 두 종류로 나누어지므로 작업목적에 따라 선택 하셔야 합니다.

  • 높은 곳에서의 하역일 경우 파렛트의 사이즈, 화물의 형태는 일정해야 합니다.

  • 사용하는 파렛트의 크기나 화물의 높이에 따라서 하중의 중심이 변하므로 Fork Lift의 허용 하중도 높이에 따라 변하고
    Fork 기종에 의해서도 제약을 받습니다.

  • 미리 Fork Lift의 사양을 충분히 검토 하십시오.

  • Rack의 구조를 이용하여 외벽과 지붕을 부착하여 건물을 형성할 수 있어 건축면적당 건축비를 약 15~20%정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시공전에 사양의 충분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 조립식 랙 중에서도 가장 진보된 유니크한 구조입니다.
  1. 로드빔(BEAM)의 분해·결합이 간단하여 누구라도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2. 후레임(Frame)과 로드빔(Load Beam)의 결합방식은 4개의 걸림고리가 부착된 로드빔 (Load Beam)을
    후레임(Frame)에 타공되어 있는 홀에 끼워넣어 쐐기 효과를 이용한 결합방식이며 후레임과 빔에
    분포하중이 걸리는한 견고하고 강하게 연결됩니다.
  • 견고하고 강하게 연결됩니다. (안전성과 경제성)
 
  1. 하중 조건에 따라 최적한 재료와 안전하중을 고려하였으므로 안전성과 경제성이 뛰어납니다.

  2. 보관물의 크기와 종류에 따라 폭(W), 높이(H), 깊이(D)를 다양한 규격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로드빔은 높낮이를 60m/m 간격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작업환경이 향상됩니다.
 
  1. 철재면은 미려하게 도장되어 있으므로 창고환경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2. 지게차로 작업을 하는 경우 로드빔의 색상을 지정색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파렛트 랙 색상도 지정색으로 가능합니다.
  • 빔의 넓이 : 파렛트 또는 화물의 최대폭 x 1폭당 파렛트수 + 클리어런스 (75~150mm)

  • 빔의 적재능력 : 파렛트수 x 하중(kg) < 1단당 빔의 적재하중(kg)

  • 후레임의 깊이 : 파렛트의 깊이보다 100mm 짧게해야 합니다.

  • 후레임의 높이 : Pallet(H) + Lood Beam(H) + 클리어런스(250mm)
 
  • 적재화물의 최대하중을 고려하여 로드빔의 형태를 선택합니다.

  • 적재화물의 넓이를 고려하여 로드빔의 길이를 선택합니다.

  • 건물높이 및 하역기기의 최대한정 높이를 감안하여 후레임의 높이를 결정합니다.

  • 적화물의 깊이를 고려하여 후레임의 깊이를 결정합니다.

  • 하역기기에 따라 최하단의 로드빔을 결정합니다.

  • 1단당 하중, 후레임의 높이, 단수가 결정되면 알맞는 후레임을 선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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